청정 인제에서 자연을
느껴보자! 자연이 주는 선물!
체험상품
-
진동계곡마을 곰배령 트레킹 체험 패키지
곰이 배를 하늘로 향하고 벌떡 누워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서 붙여진 지명으로 해발 1100m 고지에는 약 5만평의 평원 이 형성되어 있으며 계절별로 각종 야생화가 군락을 이뤄 만발하여 마치 고산화원을 방불케 합니다.
유네스코 생물권보 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을만큼 봄에는 얼러리꽃, 여름에는 동자꽃, 노루오줌, 물봉선, 가을에는 쑥부랑이, 용암, 투구, 단 풍등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깊은 산속에서 발견된다는 금강초롱이 수줍은 듯 모습을 드러내고, 아무렇게나 우거진 나무들 때문에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오솔길이 군데군데 뻗어나 있기도 합니다.
이처럼 곰배령은 웅장하지도 그렇다 고 화려하지도 않은 소박한 아름다움을 가진 매력이 있습니다.
-
진동계곡 아침가리 트레킹 체험 패키지
옛날 정감록에서 “난을 피해 편히 살 수 있는 곳”이라 지칭된 곳으로 지금도 그 오지의 모습이 여간 만만치 않습니다.
6·25전쟁때도 이곳 만큼은 군인들의 발길이 전혀 미치지 않았다고 하고, 전쟁이 난 줄도 모르고 살았다니 그 심산유곡 의 깊이를 가늠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잠시 밭을 갈 정도의 해만 비치고 금새 져버릴 만큼 첩첩산중이라 해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숨겨진 깊이만큼 봄이면 이름모를 야생화 천국이 되고, 여름이면 한기가 느껴질 정도로 시원하여 피서지로 즐기기에 좋은 계곡입니다.
등산로가 산과 계곡을 10번 이상 가로질러 내려오는 트레킹 코스로 계곡에 빠져 이동해야 하므로 트레킹신발과 여벌옷 이 필요한 체험입니다.
-
-
-
향로봉 트레킹
향로봉 숲길을 탐사하며 트레킹하는 체험입니다.
*사전예약필수.사전문의후가능 2020년잠정적 무료시범탐방계획
-
[당일체험] 자작나무숲 자유트레킹
참여인원: 최소 10명, 최대 14명 · 상품가격: 1인당 18,000원
- 프로그램 안내
1일차 프로그램
07:30~09:00
동서울 - 인제
09:00~09:30
정중앙 휴게소 집결, 인원파악 후 자작나무숲 출발
09:30~12:00
자작나무숲 도착 후 트래킹 출발
12:00~13:00
남전리 체험마을 식당 식사
13:00~16:00
필례약수터 및 한계령 탐방
16:00~17:00
티타임 및 휴식시간
17:00~
마무리 및 귀가
※ 상기일정은 현지상황과 마을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안전산행
안전한 산행법을 실습해 보는 체험 입니다.
-
마을 둘레길 탐방
냇강 들꽃마을의 자연경관과 주민들이 조성한 자생식물원, 자연생태공원, 연못등 마을 해설가의 설명을 들으며 힐링 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체험 입니다.
-
설악산 국립공원(백담사) 생태탐방
백담사와 설악산국립공원을 자연환경 해설사에게 설명을 들으며 탐방하는 체험 입니다.
-
개인약수 자연생태탐방
미산계곡에서 개인약수로 이어지는 코스를 트레킹하면서 해설사의 이야기를 들으며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숲과 계곡을 걸어보는 체험 입니다.
-
구상나무숲길 탐방
등산로길에 조성된 구상나무 숲길을 따라서 생태탐방을 해보는 체험 입니다.
-
대암산용늪 탐방
인제 대암산용늪을 자연환경해설사의 도움을 받으며 생태탐방을 해보는 체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