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보도자료

[인제]인제군 단체 초청 워케이션 팸투어 호평 5/31/22, 4:36 PM

소프트웨어개발업협동조합

[인제]인제군 단체 초청 워케이션 팸투어 호평 ◇인제군은 지난 27, 28일 하늘내린인제로컬투어사업단과 공동으로 한국소프트웨어개발업협동조합을 초청해 워케이션 팸투어를 개최했다.

【인제】인제군이 한국소프트웨어개발업협동조합을 초청해 워케이션 팸투어를 개최했다.

지난 27, 28일 펼쳐진 이번 팸투어는 군이 농촌휴양마을과 지역의 숙박시설을 대상으로 워케이션을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인제군과 하늘내린인제로컬투어사업단(이사장:정연배)이 민관 협업을 통해 추진했다.

백두대간과 DMZ가 교차하는 전국 최고의 자연자원을 보유하고 있고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좋은 장점을 가져 여가와 휴양,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워케이션의 최적지로 주목받고 있다.

군은 우선 지역의 농촌체험휴양마을(23개소)과 지역의 대형숙박시설인 인제스피디움을 원격근무와 재택근무가 가능한 기업, 단체 등에 적극 홍보, 워케이션 유치를 통해 지역경기를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기업 임직원, 대학교 교수, 각종 협회 소속단체 등에 전략적 유치 마케팅을 추진하고 인제형 워케이션센터, 갯골자연휴양림, 국민치유숲힐링센터 조성과 같은 일상이 관광이 되는 인프라 구축에도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출처]

강원일보

SNS 보내기

김보경

김보경 기자

bkk@kwnews.co.kr

인제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